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용인/보정] 보정동 카페거리 술 한 잔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곳! 스시살롱 물범

YoungTravel 2022. 9. 23. 19:20
728x90

경기도민 영트래블이 보정동에 레트로 느낌 나는 횟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물범 #스시살롱물범 #용인숙성회

보정 또는 죽전 카페거리 쪽에 있어서 찾기 쉬웠던 물범! 입구부터 홍콩? 레트로 느낌나는 쇼파가 뙇!! 있는거에요! 모든게 빨강빨강스럽기두 하구!!

물범 내부를 들어 온 순간.. 횟집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다방느낌과 레트로스러움이 섞여있는!! 그래도 한판회 리뷰가 좋아서 메뉴를 보고 바로 주문!

인기 메뉴 한판회와 너무 배고픈 영트래블은 순두부 너구리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한판회는 여러 숙성 회가 모듬으로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 찍을 때 그림자가 져서 아쉬웠어요. 사진 잘 찍구 싶은데 ㅠ

알쓰지만!! 회 먹는데 술을 뺄 수 없다며 ㅋㅋ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천천히 회 먹으면서 마시기 좋더라구요. 술 잘 마신다면 입가심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빨리 나온 한판회!! 조명도 붉어서 더 맛있어 보이는 한판회! 깔끔하고 구성이 딱 여성 2명 먹기 좋았습니다. 양이 많지두 않고 딱 적당한!

김도 넉넉하게 한 봉 김을 주시더라구요! 싸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얼른 도전한 영트래블

역시 김에는.. 참치회죠!! 입에서 사르르 녹는 이 맛! 그 외 활어숙성회도 냄새 안나구 촉촉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나온 얼큰한 해물순두부너구리 라면! 탄수화물이 필요해서 주문한건데… 국물맛이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라면보다는 순두부맛에 더 가까워서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이 회랑 잘 어울렸습니다.

3시간 수다를 떨다가.. 배고파져서 결국 ㅋㅋ 메로구이를 시킨 영트래블ㅋㅋ

영트래블이 진짜!!!! 메로구이 추천합니다. 적당한 불맛에 부드러운 생선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한 입 먹고 이거 안 먹었으면 후회했겠다 싶었어요!! 공기밥 있으면 밥이랑 너무 먹고싶은 ㅠㅠ! 사장님 공기밥 메뉴에 넣어주세요~ㅋㅋㅋ

보정동 카페거리 갈 때 거의 양식을 먹는 편이라 회는 첨인데!! 이렇게 맛있는 곳이라면 자주 자주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