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압구정로데오 맛집] 인생 잠봉 맛집을 고르라면? 고트델리 (Goatt)

YoungTravel 2022. 9. 29. 15:01
728x90
고트델리 압구정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7

참고로 잠봉을 너무 좋아하는 나
그래서 소금집을 참 좋아한다

그치만 용인러에게 소금집은 너무 먼 곳에 위치해 있다

그러다 알게된 또 다른 잠봉 맛집은 바로 고트델리

 

고트델리 압구정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5 · 블로그리뷰 534

m.place.naver.com

고트델리는 압구정점과 서촌좀 총 두곳이 있다
우리집에서 압구정로데오는 가기가 참 쉬운데 말이지?

암튼 고트델리는 내가 사랑하는 잠봉으로 만들어진
음식을 파는 공간이다

잠봉 뵈르
잠종흐로마쥬 주터 시작해
잠봉 피자까지

그래서 이날 나는
잠봉 피자🍕, 잠봉뵈르+사이드(프렌치프라이)🍟,
그리고 생맥주 2잔을 시켰다

우선 월요일 저녁 6시
아직 아무도 없었던 고트 델리
먹다보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확실히 압구정로데오… 내 고등학교 시절에 비하면
상권이 많이 죽긴 했다!

암튼 작은 공간인 고트델리 압구정점엔
테이블이 몇 개 없다

그래서 빨리가서 자리를 쟁취해야 한다!

주문을 하고 셀프바에서 그릇과 커틀러리를
준비해 자리로 가면

음식이 준비됬다고 알려주신다!
그때 가져 가면 된다

고트 피자

우선 잠봉이 올라간 피자가 나왔다
이게 진짜 요물인데 잠봉 뵈르도 참 좋아하지만
고트델리에 왔다? 그러면 이 피자를 먹어줘야 한다

도우기 쫄깃쫄깃 미쳐부렸다
이게 진짜 반죽이 엄청 잘된건지
왜이리 맛있는 지 모르겠다

도우부터 시작해 치즈, 잠봉
피자 위에 올라간 모든 아이들이 합을 이루어
존맛탱을 표현했다

요즘 애들이 그러던데? 맛있는 거 먹을 때
사장님이 미쳤어요?
개미친놈?

그리고 잠봉뵈르
일단 바게트가 맛있다
니스에서 돌아온지 한달? 두달? 밖에 안되서
바게트 맛에 예밈한 나 ㅋㅌㅋㅋㅌㅋ
근데 맛있으면 말 다했지?

버터도 무식하게 많이 있지 않고 너무 적지도 않고
밸런스를 잘 맞췄다

잠봉은 확실히 맛있다
이게 다른데서 잠봉 잘 못 먹으면
비리거나 기름이 많거나 한데
내가 좋아하는 살코기 위주다💖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감자튀김

이곳 고트델리는 사이드 메뉴까지 잠봉을 얹어준다
저번에는 양송이 스프를 먹었는 데
그때도 위에 잠봉을 올려줬다
와.. 그것도 존맛탱이었는데

이 감튀 딱 내스티일이다
굵기가!

약간 도톰한데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는 그 감튀란 미쳤다
암튼 이걸 마요네즈에 찍으면 진짜 엄청 맛있지?

그리고 생맥주❣️
생맥주란 너무 좋은 것

시원하고 맛있었던 생맥주지만 좀 아쉬운게 딱 하나 있었다
양이너무 적어……

암튼 이렇게 먹다보니 간단하게 밥 모임이었지만
술을 더 먹고 싶게 된 내 친구랑 나 ㅋㅋㅋㅋㅋㅌ

결국 열심히 먹다 로데오뎅 가서 술퍼먹었다
뭐 결론은 행복했던 하루라는 점!

또 가고싶네 고트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