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먹는이야기/음식

[다이어트/간식]다이어트 간식으로 딱! 공복과 혈당 모두 잡아주는 엠디웰 아이비웰 더블컷! 다이어트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YoungTravel 2022. 10. 10. 16:22
728x90

오랜만에 상품 포스팅 써보는 영트래블이네요! 계절이 바뀌면서 입이 터졌는지 부쩍 식욕이 늘었습니다ㅠㅜ

날씨 탓을 하면서 다이어트 간식을 종종 구매하곤 했는데요, 이번에 엠디웰에서 다이어트 젤리가 나왔더라구요. 신기신기..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켓 맛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샤인머스켓 맛이라니!! 뭔가 맛있을거 같은 그런 느낌?! 그리고 아이비웰 더블컷에 들어가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 혈당 상승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밥먹고… 간식 바로 먹으면 혈당 올라가는가 아시죠..?! ㅠㅜ 밥먹고 입가심으로 무언가 너무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 때 딱 먹기 좋은 다이어트 젤리인 것 같아요.

그럼 칼로리는..?! 한 포에 100칼로리네요!! 엄청 낮은 편은 아니니 하루에 한…두 포까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혈당상승 억제와 체지방 분해 성분까지 있는 아이비웰 더블컷! 이렇게 스틱으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하답니다.

가방에 이렇게 쏙!! 넣고 다니구 있습니다. 회사나 동네 나갈 때 이렇게 한 두개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고 있어요! 그럼 무설탕 샤인머스켓 맛은 어떨까요?!

짠!! 포장을 뜯은 아이비웰 더블컷. 초록초록한 젤리모앙이네요! 뜯을 때 스틱형 젤리의 특유 즙? 같은게 안 흘려서 너무 좋았고! 맛은 청포도 사탕 맛이에요. 근데 무설탕이지만 약간 시럽의 단 맛이 많이 나는 편이에요. 달아서 딱 밥 먹고 일하다가 당 떨어질 때 먹기 좋습니다.

엠디웰 사이트에서 4포 맛보기 체험분을 신청할 수 있네요!! 맛있으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찾고 있으시다면 한 번 체험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https://m.mdwellstor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6&cate_no=1&display_group=2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 맛보기 체험(4포) - 아이비웰 본사 공식몰

혈당 상승 억제로 체지방 CUT! 내 몸속 체지방 CUT!

mdwellst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