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제주도/제주시]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 카페 듀포레 카페! 바다뷰도 베이커리도 최고!

YoungTravel 2022. 10. 30. 17:59
728x90

제주도 바다뷰 카페 찾고 계신가요?!😎
영트래블이 다녀온 듀포레 카페 소개합니다.

듀포레는 제주도 탑동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용담포구와 가까운 카페에요. 카페 딱 보자마자 통유리로 지어진 외관보고 바다뷰 카페 잘 찾아왔구나 싶었죠~

들어가자마자 유리로 들어오는 햇살
그리고 바다 풍경!!!

탁 트인 바다가 눈에 들어오면서 다 파랑파랑한데 ㅎㅎ 사진에 잘 안담기네요ㅠ

그럼 듀포레 베이커리 메뉴를 볼까요?!

베이커리 카페의 기본! 바로 크루아상!! 종류는 3가지 정도? 딱 메인들만 담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듀포레 메인인 더 팡도르!! 위에 바닐라빈 크림이 올라간다구 해요. 요 아이는 꼭 Pick!!

까눌레도 있고 앙버터도 있고

그리고 쇼케이스에는 또 다른 듀포레 히든 메뉴인 더티크루아상과 여러 맛의 케이크가 있어요!  찾아보니 더티크루아상도 맛나다구 하더라구요!

저희는 2층에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완젼 창가와 붙어 있는 자리는 역시나 꽉 차있었는데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먹다가 자리 나서 바로 창가자리로 옮긴 영트래블!! 바다 가까이에서 보니 좋네요!

드디어 나온 메뉴들! 커피 4잔 빵 3개 주문하니 5만원이 넘었습니다. 역쉬 제주 물가!! 그럼 영트래블이 가장 맛있다고 느낀 팡도르 볼까요?!

빵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에 살살 녹아요!!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던 더티크루아상! 겉은 초콜릿이 굳어있어서 딱딱한데.. 안은 촉촉..💕 ㅋㅋ그래서 함께 시킨 얼그레이 케이크는 잊었다구 합니다 ㅋㅋ 팡도르랑 더티크루아상은 영트래블도 추천입니다!

듀포레에서 맛난 것도 먹고 카페 인증샷도 찍고 경치도 구경하고~~ 일석삼조!! ㅋㅋㅋ

제주 바다뷰 카페 듀포레 핫플 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