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여행지/국내 여행

[경북/청송 2박 3일 단풍여행🍁]청송 소노벨 대명리조트

YoungTravel 2022. 10. 31. 17:21
728x90

이번 가을 단풍구경 여행지는 바로 청송
청송으로 향한 영트래블인데요!

숙소는 어디로 할지 고민하다가
청송 소노벨 대명리조트로 탕탕탕 정했답니당~💗

문경새재 구경하다 저녁에 도착했더니
방이 1층 밖에 남지 않아 가게된 108호실


(참고로 다음날 아침 11시에 방을 바꿔주신다 했지만 귀찮아서 패스)

들어가자마자 오른편에 있던 화장실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샤워실에는 사용 가능한 샴푸, 바디워시도 있었답니당

그리고 문에서 바로 왼편에 위치한 방1
요를 깔고 잘 수 있던 깔끔한 방

그리고 보이는 거실입니다
1층이라 바로 밖이 보여
커튼을 계속 닫고 있었던 건 안비밀🥹🤦‍♀️

그리고 요리 가능한 공간이어서
인덕션이 있었어요

이공간에서 얼마나 많은 음식을 해먹었는지 ㅋㅋㅋㅋ

그리고 방2에는 침대가 있었습니다!
자기 전까지는 넘 좋은 침대인 줄 알았쥐…….

약간 허리가 안 좋은 저로썬..
매트리스가 넘무 움직였어요
계속 꿀렁한 느낌이랏까.???

그래도 풍신퐁신 느낌을 좋아한다면
괜찮을거에요…😅😅

그리고 침대방에 있던 화장실2입니다
구성은 바로 문앞에 있던 화장실과 같았어요!

최대 5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콘도방이었는데
화장실 두개 넘무 소중하죠!

그리고 애매한 시간이라
방에서 저녁을 해먹고 리조트 밖으로 산책하러 나왔는데요

나름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주말엔 행사도 한다고 합니당..!
제가 간 날은 평일이어서 행사는 볼 수 없었어요

참고로 문경새재는 10월까지 사과축제였는데
청송은 11월에 사과축제를 시작하더라고요!!

그리고 넘 예뻤던 하늘하늘한 장식품
바람에 계속 움직이면서 빛이 반사되동데

넘무넘무 예뻤습니당💜🧡

한옥 마을인 줄 알았는데
한옥 숙소인 공간도 있고
나름 산책하는 동안 볼거리가 많았어요

방으로 돌아오는 길에
솔샘온천 운영시간을 확인하러 들어왔는데요
소노벨 청송 리조트에 온천이 유명하더라고요..?
엄청 사람이 많았어요

참고로 온천은 7시부터 9시까지 사용 가능했습니다

음식점도 많고, 솔샘온천도 있고 편의점도 있고
놀 곳도 있고!


청송 오게된다면 소노벨 오또하신지?!
암튼 즐거웠던 단풍여행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