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경북/청송 작은하늘 농가레스토랑] 청송에서 닭불고기가 먹기 싫을 때 가야할 “사과돈까스 맛집” (소노벨 청송 맛집)

YoungTravel 2022. 11. 2. 16:39
728x90

청송은 사과가 유명하다
청송사과가 우리가 흔히 먹는 부사가 자라는 곳
(참고로 사진은 청송 아니고 문경새재)

사과 만큼 청송에 유명한게 닭백숙 그리고 닭불고기

근데 듣기만해도 너무나도 내 취향이 아닌걸 어떻게해…?
뭔가 닭을 다진다는게 이상해서…?
(편식쟁이 나야나🥲🎶)

그리고 우리 숙소에서 (청송 소노벨)
닭불고기 맛집이 너무 멀기도 했고..!

그래서 찾게된 또다른 맛집

작은하늘 농가레스토랑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교하로 246

숙소에서 차로 5분거리인 사과 돈까스 맛집이라면
당연히 찾아가야 하지 않을까?

주사진 구경 갔다가, 오픈 시간 맞춰서 가보았다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사과돈까스,
비빔밥 등 생각보다 다양했당

나름 오픈 시간이고,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음 주의
그리고 계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왔다

근처에서 일하시는 직장인 분들도 예약하고
단체석에 앉으셨다!!

사과돈까스를 시키니 나온 크림스프

이런 경양식집 스프는 후추를 팍팍 넣어서 먹우줘야 한다
달달 고소 그잡채

그리고 반찬 무슨 일….? 짱 많이 나와…? 싱기벙기
근데 하나같이 다 맛있오…😝

드댜 나왔다 나의 사과돈까스

사과로 만들어진 소스로 인해서 그런지
아주 달달한 돈까스다!

근데 여기서 귀여운 포인트 ㅋㅋㅋㅋ
사과토끼 무슨 일
어떤 블로그에서는 이 사과도 식당에서 살 수 있다 했는데

이미 많은 사과가 차 트렁크에 담겨 있어 우리는 패스

맛잇었다 너란 아이

그리고 돌솥은 아니지만 산채 비빔밥!
나쁘디 않은 맛이었다

그리고 산챔밥엔 황태미역국이 나온당


그냥 가서 먹어도 맛있었지만
나처럼 닭백숙이나, 닭불고기가 안 땡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이지 않을까?

암튼 돈까스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