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여행지/국내 여행

[제주도/서귀포]겨울 제주도 가기 좋은 곳! 카멜리아힐! 핫플에서 사진 많이 찍자!(feat.우와국수)

YoungTravel 2023. 1. 21. 01:50
728x90

곧 실내 마스크도 해제 된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실내 마스크도 해제 되면 여행가는
분들이 더 많겠죠?
특히, 국내 제주도 여행은 더 많이 갈 것 같은데!

겨울 제주도 여행 시 가면 좋을 곳 소개해드려요!

바로 카멜리아 힐!!
영트래블은 20년도 11월에 다녀왔어요! 동백꽃이 화려하게 있진 않았는데도 사진 찍을 곳이 많아 좋았습니다! 12월~2월 사이에 가면 동백꽃이 더 풍성하다고 해요!!

들어가는 입구 부터 조명이 있어 예쁜 카멜리아힐!
입장할 때 부터 ㅋㅋㅋ 카메라가 쉴 틈이 없었습니다.

카멜리아힐 산책로 동선이 없청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갈대밭 있는 곳으로 가며 하우스에 핀 꽃 구경도 했답니다. 친구랑 인증샷도 필수!

ㅋㅋㅋ그 유명한 카멜리아 힐 잘지내? 앞ㅋㅋ
이제는 마스크 벗고 사진 찍을 수 있네요! 다시 겨울 제주도 여행가면 가보고 싶은 카멜리아 힐이에요!

갈대가 풍성하게 남아 있었던! 카멜리아힐! 여기서 사진 찍으면 대박대박!

영트래븡은 좀 더 안 쪽으로 들어가서
인생 뒷모습 샷남기구요! ㅋㅋ 풍경사진엔 역시 뒷모습 사진이 필요하죠~?!

카멜리아힐에서 산책하고 사진찍고 중간 중간
쉬면서 얘기하면 두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걷고 사진찍고 수다 떠니 너무 배고파져서 카멜리아 힐에서 엄청 가까운 우와국수를 찾아 갔어요!

우와국수 가까워서 ㅋㅋ 많이들 가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평점 나쁘지 않았어요!
또 춥다보니 따뜻한 국물이 끌리기도 하고! 영트래블도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간거라~

고기국수랑 비빔 고기 국수 주문해서 먹었던
영트래블! 고기국수는 평범했는데 비빔 고기 국수는 달짝지근한 양념이 맛있었어요! 친구랑 전 비빔고기국수 더 추천!!

아주머니가 또 친절하시고 귤도 서비스로 주시고!
허나 제주도에는 맛있는 곳이 너무 많기에!! 강력추천은 아니나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싶다면 가볼만 해요~ 은근 사람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그럼 제주도 여행 추천지! 카멜리아힐 꼭 가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