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여행지/국내 여행

[용인 기흥] 용인에서 온천 하러 가고 싶을 땐 로만바스 :: 찜질방도 있고~ 워터파크도 있어요~

YoungTravel 2023. 2. 15. 16:47
728x90
로만바스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3 (삼가동)   로만바스

오랜만에 찜질방에 가려고
일찍부터 용인 기흥으로 나갔는데요!

온천사우나 / 찜질방 / 워터파크 / 방갈로, 모임방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로만바스로 다녀왔습니당!

용인에서 온천이라니?
온천은 생각보다 탕이 여러개 였어요
수중 안마 해주는 탕도 있었는데
엄청 즐겁게 즐기다가 찜질방 코너로 올라갔습니다

3층부터 돌아봤는데용
게르마늄방으로 시작해서 참숯방도 있고
(제 최애는 참숯방이었습니다 쾌적한 공기에 참숯향이 솔솔~ 좋더라구요!)

그리고 금보석방
총 세가지의 찜질방이 있었습니다

마사지 하는 공간도 있고,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규요!!

그리고 안마의자도 낭낭하게 있고

피자 파는 공간과, 영화관이 있었어요
영화관 살짝 들어가보니
OCN을 틀어주더라고용!!

찜질 말고 시간 때울 때 있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휴게실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당

잠깐 쉬고 싶을 때 저도 누워서 핸드폰 끄적끄적 해주기

2층으로 내랴가면 멕시카나라니?!
호오 근데 제가 갈때는
운영 중이 아니었어요 ㅎㅎ

오락실도 있구, 매점도 있구

뽑기 공간과
탁구장도 볼 수 있었고용

얼음방이 있드라고요!
갑자기 바닥이 차더니~~~~

옛널이라면 바로 들어갔을 텐데
이제는 추워서 못들어가겠더라도요 ㅋㅋㅋㅋㅋ

산소방도 있었는데
들어갔다 제 취향은 아니라 바로 나왔답니당

자수정방과 옥방도 있구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 있지 않나요??

그러고 닥터피쉬 존도 있었어요
물고기들 짱 많노!

그리고 노천탕과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겨울이라 그런지 운영은 안 하고 있었아요!!

집에서 가깝게 갈 수 있던
용인기흥 로만바스
다음에 또 놀러와야짓~

[용인 기흥 지곡동] 황금오리 :: 돌판에 구워먹는 황금오리 먹어주고~ 누룽지볶음밥까지 완🧡

황금오리 :: 황금 누룽지 돌판 오리 오늘은 말이죠? 세신하러 찜질방? 온천? 하러 기흥구에 왔습니당~ 목욕...

blog.naver.com

🔼참고로 점심은 로만바스 근처에 있는🔼
황금오리에서 먹었는데
대대대대대 대존맛이었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