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플랜트, 디타워 추천 맛집; 뭘 먹을지 고민 될 때 이 곳으로!
안녕하세요 영트래블입니다
오늘은 맛집 얘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엄청 따끈따끈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오늘 저녁에 먹고 온 식당 #파워플랜트 입니다
파워플랜트는 여러 유명 맛집들이 한 자리에 공존해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저희는 수제맥주파는곳에서 샘플러 세트A를 시켰어요 에일 위주의 수제맥주 그리고 흑맥주도 있었습니다 각 100ml 였어요
가격은 20000원이었습니다
맥주에 이어 길버트버거에서 그릴드머쉬룸치버거를 시켰습니다! 맛있었어요 버섯도 낭낭하게 주고!! 근데 문제가 있다면 식으니까 약간 패티에서 고기냄새가 났어요ㅠㅠ 헝헝 이럴 땐 예민한 제 코가 너무 싫어요 그냥 좀 먹지ㅜㅜ 에효ㅠㅠ
가격은 10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피자도 시켰는데요
부자피자에요!! 진짜 짱짱 좋아하는 부자피자ㅜㅜ 바질페스토를 베이스로 한 레전드 피자를 시켰어요 이거슨 존맛탱 그냥 미친 맛있음이었어요 레귤러 사이즈를 시켰고
가격은 22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사악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던 파워플랜트! 디타워 근처에서 점심 혹은 저녁을 먹을 일이 있다면 한 번 쯤 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영트래블! 이러게 밥만 먹으면 아쉽겠죠? 그래서 디타워 4층에 위치한 카페로 향했습니다!!
헤븐온탑 카페에 가서 당근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 한참 수다 떨다 헤어졌는데요!
당근케이크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커피는 약간 비추였다느누ㅠ 그래서 아쉽기도 했지만 당근케이크가 워낙 맛있어서 후회하진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사악한 가격의 음식과 디저트를 먹은 영트래블 ㅠㅠ 저에겐 작고 소중한 월급뿐이라... 이제 다음 월급날까지 열심히 달리고 달려! 다른 또 좋은 곳에 간 후 포스팅 남길게요!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