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양재/양재천]양재천 카페거리 근처 맛집! 멕시칸 음식점 치코

YoungTravel 2022. 4. 8. 21:41
728x90

영트래블이 자주 가는 입소문 자자한 맛집! 멕시칸 음식점 치코를 소개합니다.

양재천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한 치코! 빌딩 모퉁이 쪽에 요 빨간 차가 보이면 치코입니다!! 처음에는 입구 찾기 좀 힘든데 이제 영트래블은 바로 찾는답니다.

치코 평일 오픈시간은 오후 5시부터! 평일과 주말 시간이 다른데 평일에는 늦게까지해서 맥주 한 잔하러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치코 내부!! 실재로는 사진보다 매우 어둡지만 동시에 멕시칸 음식점 분위기 낭낭하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금방 사람들이 차요. 다들 소문듣고 오는건지 ㅠ

치코 메뉴는 심플합니다! 타코, 앤칠라다, 퀘사디아, 또띠아볼샐러드 그리고 사이드로는 나초와 감튀! 맥시칸 전문점 느낌 팍팍 나죠?!

라임과 함께 나온 타코!! 돼지고기로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한 접시에 3개씩 나오구! 위에 고수도 살짝 올라가 있는 센스! 영트래블은 이 정도 고수는 잘 먹어서 극호입니다!

라임 살짝 뿌려주면!! 향도 좋아져서 더 맛있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타코 맛집 인정!

퀘사디아도.. 무조건 시켜야하는 기본 메뉴!! 칠리소스랑 요거트 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사워크림 소스 너무 영트레블 취향 저격했습니당🧡

쫀쫀한 또띠아 위에 두툼한 고기 토핑과 치즈가 듬뿍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또띠아볼 샐러드!! 요 메뉴… 진짜 계속 입으로 들어가는..! 치폴레 느낌도 살짝 들고 또 샐러드랑 바삭 촉촉한 또띠아 뜯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간단히 맥주 한 잔 먹으러 올 때는 또디아볼 샐러드 강추입니다.

치코에서 앤칠라다만 못 먹어봤네요!! 담에는 꼭 앤칠라다 주문해서 먹어보는걸루!!

벚꽃 구경하기 좋은 요즘!! 날씨 좋은 날 치코에서 맛있는 멕시칸 음식 먹고 양재천도 산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