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수길]돈까스 전문점 "이끼"_이끼 롤가스 후기!
    영트래블's 먹는이야기/음식 2015. 7. 9. 02:14
    728x90

    안녕하세요! 영트래블입니다!

    영트래블의 첫 포스팅!!!

    후후...떨리네요...


    첫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맛집입니다!!!



    가로수길에 소문난 돈까스 전문점이 있다고 하여 영트래블이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로수길 에잇세컨즈 뒤 쪽이라 찾기는 쉬웠답니다!


    (이끼 가로수길점 가는 길)



    이끼의 메뉴판 일부에요!

    메인 메뉴는 굉장히 많더라구요. 

    선택장애인 영트래블은....시간이 쪼...오..금...걸렸답니다. 

    그래도 인터넷에서 본 치킨치즈롤까스와 

    트래블이 맛있겠다는 스파이시치즈롤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런치타임과 디너타임 때 가격이 각각 다르니 꼭 시간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서비스는 친절친절~

    밑반찬은 바로 나오는 센스.

    근데...영트래블이 다 안 먹는거당...ㅋㅋ



    돈까스 나오는 데는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수다 떨면서 얼른 나와라 나와라 속으로 주문을 외웠답니당ㅋㅋㅋ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팠으므로.....ㅎㅎㅎㅎ



    먼저 나온

    스파이시치즈롤까스

    !!!!

    일단 비주얼은 굿굿!



    스파이시인데....그렇게 안 매웠던....스파이시치즈롤까스.

    안에 치즈와 김치?다진 것이 함께 들어있었답니다.

    생각보다 안에 있는 치즈가 쭉쭉 늘어지는 맛이 없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두번째 메인 돈까스 요리!

    치킨치즈롤까스!!!

    소스 모양도 너무 귀엽네요!!

    하얀 소스는 렌치로 추정된다는??? 

    노란색소스는 허니머스타드랍니다!



    치킨치즈롤까스도 생각보다...그저그랬던...

    소스가 너무 달다는 것이 영트래블의 소감입니다. 

    그래도 소스 맛으로 맛있게 먹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 트래블은 허니머스타드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딱히... 

    그래도 Young의 생각은 치킨치즈롤까스에 허니머스타드 소스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영트래블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를 내린다면 

    아쉬운 별 한개 반!!!

    비주얼은 좋으나..맛은 기대 이하였어요. 

    먹으면서 엄마표 돈까스가 훨씬 맛있다는 것을 느꼈답니당..ㅠㅠ

    저희가 자주 가는 샤보텐 돈까스가 더더더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이었던 것은 저희가 먹은 돈까스 메뉴가

    오늘의 메뉴라서 1500원 할인 받은 7000원이었다는거! 

    사실 맛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었거든요...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영트래블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