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양양]양양 죽도해변 볼 수 있는 가성비 숙소 E7양양죽도
    카테고리 없음 2023. 4. 7. 20:32
    728x90

    영트래블 in 양양!!
    1박2일 짧게 양양 여행을 했는데요,
    이때 정말 잘 머물렀던 숙소 소개해드립니다!

    이 테라스가 있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에어비엔비에서 예약한
    E7양양죽도

    ⬇️E7 양양죽도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ozystay_yangyang?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번 여행은 영트래블 혼자
    짧게 쉬러 가는거라
    조용하고 안전하면서도 쾌적한 숙소를
    찾고 있었거든요!
    정말 조용히 머물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제가 머문 호수는 1204호였는데
    이렇게 바로 앞 죽도해변과 죽도섬이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곳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느낌의
    화이트 우드느낌의 방이라 넘 좋았어요!
    약간 오피스텔 원룸 개조한 느낌이라
    두 명까지 편안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인덕션, 조리도구
    및 식기류 마련되어있고
    냉장고도 깔끔! 그리고 샤워실까지
    너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ㅋㅋ 특히 수압도
    좋았다는거 안 비밀!!
    바로 앞에 죽도해변이겠다,,여름에 해수욕하고
    머물러도 좋을거 같지 않나요~?!

    식기들도 다양하게 있고 와인잔도 있었는데
    예쁜 접시 찍느라 못 찍었네요;;아쉽

    밤 되면 이렇게 전구에
    불도 들어온답니다.
    갬성까지 나름 갖춘 E7 양양죽도!

    주변에 맛집도 있어서
    영트래블은 피자 테이크아웃해서
    테라스에서 바다 감상하며 먹었답니다!

    진짜 풀충전으로 쉴 수 있었던
    양양 호텔, E7양양죽도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