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덕원/맛집] 인덕원에 간다면?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카페더줌 망고생크림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2021. 10. 15. 21:35
    728x90

    오늘은 인덕원에 볼일이 있어
    가는 길에 있는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집에 가봣는데요

    항상 지나다닐때마다 차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열한시 반~ 열두시 사이쯤? 도착했는데
    이미 차가 가득했답니다

    맛녀석들도 다녀온 이집 기대가 가득해졌습니당
    ㅋㅋㅋ

    가게 앞에서 찍어본 매장 사진
    엄청 큰 건물이에요

    이게 보니까 이름이
    전라도팥칼국수
    전라도바지락칼국수
    붙어있는데마다 다다르게 붙여있어서
    뭐가 뭔지 ㅋㅋㅋ

    들어가보겠습니당😍😊

    신발을 벗어
    신발장에 둔 뒤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2층에 식당이 있어용!

    건물 크기에 비해
    협소해 보였던 식당

    그래도 나름 사람이 계속 들어오고
    나가고
    회전률이 굉자외 빠른 곳이었어요!

    1인 1메뉴 시켜줘야 하는
    전라도옛맛손팥칼국수
    (보세요 여기도 이름 다르게 써있어요!!)

    저희는 바지락칼국수로 동일시켰습니다
    바지락 칼국수는 1인분에 9000원
    생각보다 비싼거 같지만
    그만큼 바지락이 낭낭하게 들어가겠죠?

    김치먼저 주셨습니다
    약간 칼국수 집 오면 김치가 왜그리 맛있는건지
    겉절이 너무 조아

    보이시나요?
    바지락 무슨 일….?

    오동통한 바지락이
    짱짱 많이 담겨있었어요

    바지락 속에 숨겨있던
    통통한 칼국수!

    쫄깃 그 자체
    통통한 칼국수 면발이었습니다

    괜시리 한번 뒤적뒤적
    돌려가며 찍어본 바지락 칼국수

    귀여운 바지락들😍
    살 발라서 한입 넣어주면
    꿀맛이 이런 꿀맛이 어디있겠습니까?

    칼국수는 역시
    이렇게 김치 쭉 찢어서 먹는 맛 아닐까요)

    완칼했답니다
    깨끗하게 비운 칼국수!

    나가는 길에 찍어본
    살짝 틈으로 보이던 부엌 모습 ㅋㅋ

    계산까지 클리어하게 해줍니다

    바지락도 낭낭하고
    면발도 통통한게 맛있고
    다만 아쉬운게 빈껍데기가 좀 있는 편이 었고
    통통한바지락이긴 했지만
    알 자체는 작았어요!

    그래도 맛은 맛있었다는것!
    적당히 짭쪼름한 국물에 특히 면발이 넘나 맛있었답니당
    바지락 발라먹기 귀찮을 정도로 많이 줬어요 ㅋㅋㅋ

    인덕원에 가면 꼭 가줘야 하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먹방 유튜버 나도님이 즐겨 드시는
    망고 생크림 케이크를 파는
    카페 더줌

    원래 케이크 딱 사고 포장해 가려했는데
    쾌적하고 넓어보이는 카페 내부에
    커피도 시키고 케이크를 먹고 가기로 정했답니당

    제가 이곳에 온 이유
    바로 망고 생크림 케이크😍

    망고생크림케이크 말고도 정말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었습니다

    딸기 생크림과 망고생크림 케이크를 시켰답니다
    참고로 홀케이크 같은 경우
    예약을 해야 살 수 있었어요!!
    (아쉽다..!)

    케이크는 각 조각별 6500원
    에스프레소는 4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4500원
    입니다😌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06번

    기다리면서 괜시리 찍어본 귀여운 화분🥰

    드디어 먹어본 망고 생크림 케이크
    와 이거 요물이에요
    일단 생크림 너무 맛있는데
    저 망고 크림 위에 말고
    케이크 시트 사이사이 망고 덩어리가 들어가는데
    약간 신맛 단맛 섞여서 넘 매력적이었어요!

    근데 제 취향은 바로
    이 딸기 케이크!
    하 ㅠㅠㅠ 또 생각나는 맛인데 진짜
    달달한 딸기 케이크 일뿐인데 왜 이렇게 맛있지? 이런 생각이 계속 드는거죠!
    망고도 맛있지만 홀케이크를 시킨다면
    저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홀케이크로 주문할거에요!

    에스프레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샷이 2잔씩 들어갑니다

    저는 얼죽아인 1인으로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요
    산미보다는 고소한 커피였어요!
    (맛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