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MyPouch#데이영의 오늘의 파우치_기본템들로 가득한 파우치
    영트래블's 사는이야기 2015. 11. 6. 11:30
    728x90



    #inMyPouch#로 돌아온 영트래블입니다!

    오늘은 저의 파우치가 아닌 

    아직 학교를 열심히 다니고 있고 있는 막학기 4학년의 

     파우치를 분석해보려구요~ㅋㅋㅋ

    사실 친구가

    얼마전에 크리니크에서 받은 따끈따끈한 파우치로 

    바꿨드라구요!!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는 졸업을 앞두고 있는 제 친구!!

    하지만 기본템들은 꼭꼭 들고 다닌답니다!!

    그럼 파우치를 한번 볼까요???



    와우!


    1. HERA C1 쿨 바닐라 커버

    이 제품은 홍조가 있는 트래블이 꼭 다니는 헤라 에어쿠션 팩트랍니다.

    친구말로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사실 저두...워낙 요새 나오는 에어쿠션 팩트들이 다 좋아서...

    뭐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커버력은 짱짱!


    2.슈에무라 laque supreme BG02

    트래블이 요새 애정하는 립글로즈랍니다.

    슈에무라구요. 입술본연의 색깔과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요. 

    그냥 입술에 살짝 펄감만 주는정도? 

    하지만 입술색깔이 색깔이 약한 저는 밝은 색 위에 덧바르니

    좀 더 색이 살아나는 느낌을 받았어요!


    3.유리아쥬 스틱레브로 립밥

    4.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4

    이 두 아이템은 건조해진 요즘 

    입술이 자주 마르는 트래블을 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두 제품은 워낙 좋다고 소문난 아이들이니 여기서 짧게 마무리..


    5. 올리브영 레인보우 브러쉬!

    이 머리 브러쉬는 트래블이 얼마 전에 새로 샀더라구요.

     베낭에 따로 꼭 들고다닌다고 해요.

    저는 브러쉬를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라 뭐가 좋인 모르겠지만 

    가격이 올리브영에서 8400원!! 비싸다....!!

    그래도 공대를 다니며 밤샘 작업이 많은 

    우리 조상님에게 필수템이라고 하네요

    밤을 지새워도

    머릿결을 정리해야하는 우리 조상님..

    볼륨 살리는데 딱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6. 네이처리퍼블릭 아이라이너 펄브라운

    트래블이 가지고 다니는 아이라이너인데요! 저는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처음 봤어요.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발림성은 좋으나 좀 번진다고 하더라구요.

    무쌍인 친구에게는 오히려 제가 가지고 다니는 미샤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가

    더 맞지 않는 경향이 없지 않아있네요. 하하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파우치를 총평으로는

    색조보다는 촉촉한, 차분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집중되어있네요!


    그럼 오늘은 저의 파우치가 아닌 막학기를 앞두고 있는 

    친구의 파우치를 보여드렸는데요

    뭔가 저의 졸업학기를 보는 것 같기도하고...

    졸업학기때는 화장이고 뭐고 ..ㅋㅋㅋ다필요없다!!!주위였는뎈ㅋㅋ

    친구는 역시 닮는건가..


    저는 개인적으로 슈에무라 립글로즈가 탐나요.

    끈적거리지도 않고 딱 입술을 감싸주는 느낌이 좋았어요.


    그럼 오늘의 inMyPouch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