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미샤 Big Sale! 미샤 잇템들 구입하기!!
    영트래블's 사는이야기 2015. 12. 13. 13:31
    728x90

    안녕하세요~
    영트래블입다!
    오랜만에 인마이파우치 포스팅입니다~

    또한 2015년 할인 정보 들고왔습니다.
    영트래블만 기다린거 아니죠??
    바로 미샤 12월 빅세일!!!


    올해 마지막 달 12월 빅세일네요!
    미샤 빅세일은 12월 16일까지랍니다!!!

    사고싶은게 많았지만....
    일단 지금 당장 필요한 것들만 사봤어요.!!


    제가 산 미샤 잇 아이템들은
    아이라이너, 블러셔,섀도우,네일붓

    저에게 잇아이템이란..꾸준히 사용하게 되는
    아이들이에요! 정말 좋은! 세일때마다 사는!! 그런
    사랑스러운 아이들!!

    먼저,​​

    ​​​


    블러셔와 섀도우 보여드릴게요.
    펄감없는 섀도우를 찾으신다면 미샤 제품 강추!!
    제가 펄감이 가득한 제품은 많지만
    베이스용은 많이 없거든요!

    작년부터 미샤 섀도우의 스프링 드라이브란
    펄감없는 연한 핑크 섀도우를 발견한 후로 부터
    계속 베이스용 섀도우는 미샤꺼로만 쓰고있어요!!


    요번에도 스프링드라이브 색 사려다가
    저번 세일기간에 사서 요번에는
    ​"오피스 코랄" 색상을 샀답니다. 발림성도 좋고
    살색계열이라 더 실용성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컬러빔 블러셔_라벤더폴렌
    ​요 제품은 제가 메이크업 받았던 곳에서
    저에게 이 제품으로 메이크업 해주길래 눈여겨 봤던
    제품인데 드디어 겟!!! 데이영처럼 까무짭짭?한피부에
    다크가 있다면 눈가 밑에 큰 브러쉬로 라벤더 섀도우를 해주면 커버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번 세일을 맞이하여 구입했답니당!! 신난당!! ㅋㅋ


    저의 미샤 충성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좋은 아이라이너 제품이에요!
    ​미샤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라이너!
    로스트 커피
    ​색이랍니다! 요아도 펄감없는제품이에요!
    워트프루프 드로잉 아이라이너 펄 있는 제품도 있긴해요!

    잘 부러지지도 않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번지지않는! 요새 아이라이너 어느 제품이든 다 좋다지만
    저는 그래도 쌍커풀에 뭍어나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ㅠㅠ
    근데 미샤는 그렇지 않아서 계속 쓰고있답니다!


    그리고 취미로 네일아트 따라하는 것이 취미라
    네일 붓도 세일하는 김에 사봤어요~
    ㅋㅋㅋ 두고두고 잘 쓸 제품~~~

    많이 사진 않지만 그래도
    새 제품이 파우치 안에 담기니
    기분이 좋네요!!! 영트래블도 어쩔 수없는 여잔가봐용?!
    ㅎㅎㅎㅎ

    그럼 모두들 미샤 빅세일 기간을 놓치지 말고
    잇템들로 자신의 파우치 빵빵하게 채우길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