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박 2일 국내여행] 친구랑 1박 2일로 가기 좋은 여행지 #단양
    영트래블's 여행지/국내 여행 2021. 8. 7. 18:08
    728x90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
    날씨가 더워지기 전🌸

    우리는 단양에 1박 2일로 다녀왔당
    평상시엔 기차,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다녔다면
    이번엔 자동차로 다녀온 단양 여행기

    비스트로 리버

    같이 만나 출발해서
    패러글라이딩을 타러 가기전
    부모님과 함께 갔던 맛집
    남한강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비스트로리버

    그때 맛있게 먹었던 거 기억하고
    친구 데리고 또왔당

    비스트로 리버 같은 경우
    감바스도 맛있고,
    로제파스타도 맛있는데,
    일단 단양에 왔으미 마늘을 먹어줘야 하지 않을까?

    리버 마늘수제버거 (15,000원)
    2인분을 시켰다 ㅋㅋㅋㅋ

    마늘 향 가득한 햄버거!
    수제버거는 언제 먹던 맛있는 거 같다😘
    사진 보니 또 먹고싶은 그맛🥺

    카페 산

    점심을 먹고 바로
    패러글라이딩을 타기 위해
    카페 산으로 왔다
    칭구은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나는 카페에서 기다리고 탕탕탕

    음료를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왔다
    저번에 부모님과 갔을 당시
    머핀을 넘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한 번 먹고싶었지만
    이날 이미 머핀은 품절이라
    먹을 수 없었다

    1층 같은 경우
    사람이 많았는데
    3층에 올라오니 다행히
    자리도 널찍널찍
    공간도 낭낭하게 있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다.

    사람이 많은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다.
    카페산은 추천입니다!

    카페 산 외부 모습
    사람들 별로 없을 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3층에 테라스로 나가는 공간이 있는데
    저 공간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는 사람들을 구경 할 수 있다.

    패러글라이딩 타기 전
    준비하는 데이영😉
    아주 멋있구나 칭구야아😂

    **참고로 페러글라이딩은 네이버에서 치면 나오는 곳에서 별 기준 없이 예약했습니다. 가격이나 타는 시간이나 다 비슷하더라구요~
    단, 가는 길이 매우 경사가 높고 험해서
    초보운전이면 셔틀이 가능한 곳으로 꼭 예약하세요!

    페러글라이딩이 아니더라도 카페산 가는 길은
    위험하니 초보운전자는 조심!!!!

    카페 다우리

    패러글라이딩 탔을 때 강사님이 추천해준 ‘카페 다우리’
    숙소 가기 전 슬쩍 들려봤다

    뭔가 안 왔으면 후회했을 뻔 한 비주얼
    카페 외관도 되게 독특하게 생겨 신기했는데
    카페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 있고
    숲과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밖에 보이는 냇가라고 해야하나?
    시냇물이라고 해야하나?
    계곡이라 해야하나?
    아무튼 흐르는 물🎏을 보면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랄까?

    카페 다우리가 더 특별했던 점은
    소품도 하나하나 다 귀엽고
    가구도 다 예뻤다는 점? 이었다
    특히 가죽으로 된 작품?이 많았는데
    사장님리 가구 공방도 하신다고 한다.!

    카페 산에서 이미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카페 다우리에서는 오미자청 에이드를 마셨다
    음료와 함께 쿠키를 주셨는데
    그 쿠키가 진짜 존맛이었다😂

    구경시장

    구경시장에 들려 저녁으로 먹을 아이들을 사왔다🥰

    도레미마켓에 나온 닭강정 맛집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말 그대로
    흑마늘, 누룽지, 닭강정을 맛볼 수 있다

    저 얇디 얇은 누룽지
    도대체 왜 맛있는거지?

    닭강정이야 말해 뭐해
    달달한 양념과, 살짝 매콤함도 있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누룽지 닭강정집 앞에 있던
    마늘 바게트 집 ㅠ
    단양제빵소 마늘바게트다
    이게 진짜 맛있었는데
    다음날 집 가기전
    부모님 사다드리려 했는데
    줄이 너무 길어 못 사드렸다

    단양마늘만두

    구경 시장 하면
    이곳을 빼놓지 않고 들려야 한다
    바로 #단양마늘만두
    이 곳은 한번 먹으면
    단양을 벗어나고기 전까지 계속 먹고
    나올때도 사가지고 나와야 하는 곳이랄까?

    새우만두와 김치만두를 시켰다
    식었다면 전자렌지로 살짝 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음날 구경시장 들려
    두팩 사간건 안비밀😜

    소백산 매운메밀 칼국수 집

    이틀날 아침 우리는 고수동굴을 구경했다.!
    대략 한시간 정도 걸린 거 같은데
    설명도 열심히 읽고 계단도 많고
    알찬 경험이었다!

    아무튼, 우리가 고수동굴을 간 이유!
    그것은 바로 고수동굴 근처 맛집을 가기 위해서다

    바로 소백산 매운메밀칼국수
    이날 우리는
    냉열무칼국수 5,000원
    매운비빔칼국수 5,000원
    감자전 5,000원
    시켰다

    이곳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비빔 국수
    매콤하고 맛있다
    근데 이곳의 별미는 따로 있었다!
    그것은 바로바로

    냉열무칼국수
    이게 진짜 별미 미친 대존맛이었다
    우리가 고수동굴에서
    땀내고 나와서 그런걸 수 도 있는데
    시원한 국물
    매콤한데 달달해
    이게 안 맛있음 도대체 뭐가 맛있오?

    그 다음에 나온 감자전
    아니 이 크기에 5천원이라는게 말이 될까?
    혜지스럽다

    모든 면이 바삭하고,
    감자전에 감자말고 다른게 들어가는 거 처음 먹어봤는데
    봄동인가? 배추인가?
    저거 넣었는데 왜 맛있지?

    집에와서 이날 먹은 감자전 그리워서
    감자에 여러가지 채소 넣고
    전 구워 먹었다 ㅋㅋㅋㅋㅋ

    카페인단양

    밥을 먹었으니 먹어줘야 하는 것은?
    바로 커피다

    구경시장 카페를 검색하면 나오는 곳은
    카페 인 단양

    이 곳은 마늘 아이스크림 유명한 곳이다🧄

    마늘 맛 아이스크림이 아닌
    마늘 모양 아이스크림이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

    티라미수 까지 낭낭하게 먹어줬다 ㅋㅋㅋㅋ
    커피와 티라미수
    환상의 조화~

    도담상봉

    마지막으로 집 가기 전
    보러 간 도담상봉
    이날 엄청 더웠다 ㅋㅋㅋㅋㅋ
    잊혀지지 않은 더위
    사진도 많이 찍고
    눈으로도 많이 보고
    즐거웠던 시간

    단양을 추천하는 이유는!! 초보운전자인 데이영도 쉽게 운전해서 갈 수 있었어요! 관광객을 위한 충분한 공용 주차장까지! 드라이브하기 아주 좋았어요!

    1박2일임에도 페러글라이딩도 하고 맛집도 탐방하며 짧고 굵게 다녀올 수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