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MyPouch#영트래블의 오늘의 파우치.15.10.27_데일리 화장에 필수인 아이템들!
    영트래블's 사는이야기 2015. 10. 27. 21:10
    728x90



    안녕하세요! 영트래블입니다.

    취준생 모드로 살아가고 있는 데이영이다 보니

    소통할 수 있는 글들을 잘 못쓰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꾸준한 포스팅으로

    영트래블의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 

    저의 파우치 아이템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거창한 글은 아니지만 그래도 궁금하신 제품이나 

    소통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2015.10.27

    오늘 저의 파우치에 있는 잇템들이에요!

    정말 데일리에 적합한 제품들!!!!!!!


    1. 입큰_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 (21호)

    2. 미샤_플로리스 스틱 파운데이션 (23호)

    3. Bath&Body Works Fresh Picked Hand Gel

    4. 아리따움_컬러 래스팅 틴트 (No.5 쏘 핫 핑크)


    오늘은 알바만 하는 날이기 때문에 

    이렇게 간단하게만 챙겨봤어요!

    참고로 요 아이들은 개인적으로 

    다 재구매율 100%의사가 있는 아이들이랍니다 ㅎㅎ



    1. 입큰_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 (21호)

    입큰 팩트는 시중에 있는 고체 파운데이션 팩트 중에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쿠션 팩트가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데 

    저는 리퀴드로 이루어진 것보다 고체 팩트가 지속력도 좋고 수정도 많이 안해도 되고

    수정할 때도 다시 화장하는 느낌이라 더 좋더라구요!! (개인적 취향입니다) 

    단점으론..수정하다보면 화장이 밀리는 감이 있는 경향이 있는듯한? 

     하.지.만 에어쿠션으로 톡톡 쳐주는 방식으로 하면 괜찮기 때문에 저는 만족만족!!


    2. 미샤_플로리스 스틱 파운데이션 (23호)

    2. 제가 요새 사랑하는 제품인 미샤 플로리스 스틱 파운데이션!!! 진짜 요거는 막막 홍보해주고 싶다.

    요거로 먼저 얼굴에 후딱 바르고 입큰 팩트로 커버해주면 

    하루종일 수정 한번 할까 말까에요.!

    정말 커버력도 좋고 래스팅도 짱짱인 스틱 파운데이션!! 



    미샤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이랍니다.

    21호도 사고 싶다..... ☆ 

    얼른 미샤 데이가 왔으면...


    3. Bath&Body Works Fresh Picked Hand Gel

    메르스 사태에 대비하여 가지고 다니는 손 세정제!!!

    손 세정제 가지고 다니면 

    "나 이런것도 가지고 다니는 여자야~"라는 점을 팍팍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ㅋㅋㅋ 

    Bath&Body Works Fresh Picked 브랜드는 아직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두 미국 갔다온 친구한테 선물받았어요. 가격은 ...무려 ...1달러 후반때...엄청...싸죠...? 


    4. 아리따움_컬러 래스팅 틴트 (No.5 쏘 핫 핑크)

    마지막으로 데일로 부담없는 핫핑크 틴트! 

    저 여름에... 아시아청소년초청 연수했을때

    외국 친구들로부터 엄청난 질문을 받았던 제품이에요..ㅋㅋ 외국친구들 눈에도 이 색깔이 예쁜가봐요.

    덕분에 아리따움을 알릴 수 있었던...ㅋㅋㅋㅋㅋㅋ 엄청 밝은 핫핑크색이 아니라서 

    다른 제품이랑 섞어 써도 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하지만 아무래도 틴트라 그런지 저한테는 빨리 건조해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꼭 바르기 전에 립밤과 연한 립스틱을 먼저 바르고 쓴답니다. 그리고 이 아이도 엄청난 지속력이 있는...


    .

    .

    .

    그럼 오늘 저의 파우치 안에 있던 제품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공감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것은 댓글로~ 



    <참고사항_데이영의 피부 타입: 어두운편/약간건조/트러블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