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MyPouch#데이영의 오늘의 파우치_초스피드로 화장을 마칠 수 있는 잇템들!
    영트래블's 사는이야기 2015. 10. 29. 15:31
    728x90


    ​오늘은 트래블영 수영하는 날입니다!!
    우리가 수영을 시작한지 일주일이나 됐네요 ㅎ

    저희가 수영을 오후부터 한답니다!
    하고나면 바로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화장을 안 할 수가 없잖아요 ...ㅠㅠ
    수많은 아줌마들 속에서
    빠른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1. 이니스프리 미네랄 스틱 컨실러
    입큰 팩트가 좋다는 건 저번 포스팅에서
    열심히 썼으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팩트러 안타깝게 커버가 안되는
    다크와 트러블 자국들은 요 이니스프리 스틱
    컨실러로 가려준답니다! 저는 다 리퀴드보다
    스틱이 더 편하고 잘 맞는거 같아요!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 커버는 짱짱이라
    매번 사는 제품이에요!
    저는 21호23호 다 사서 가지고 있습니다~


    2.히말라야 립밤
    3.입생로랑 12호!
    건조해지는 가을, 촉촉한 입술은 필수?!ㅋㅋ
    히말라야 립밤 입소문을 타고 좋다는
    소리가 많더라구요.
    저는 키엘 립밤을 쓰고 있다가 인도여행을
    다녀온 트래블의 선물로 히말라야 립밤을
    처음 써봤는데 일단 향이 너무 좋아><

    그리고 여리여리한 핑크로
    입술에 생명을 불어넣을 저의 사랑스러운
    입생로랑 틴트!!! 립밤을 두둑히 바르고 틴트를 바르면 훨씬 덜 건조해지고 좋더라구요!


    4.미샤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펜슬_로스팅커피
    5.미샤 모던 섀도우_스프링 드리이브
    6.아리따움 워너비 롱웨어 섀도_케이틀린

    눈 화장은 필수!!! 하지만 !
    빠른 메이크업을 위해 저는
    요 3개로만 아이 메이크업을 한답니다.
    미샤 섀도우는 펄감이 없는 제품으로
    평소 베이스로 쓰는 제품이에요.
    그래도 3~4번발라주면 약간의 핑크빛으로
    발색되더라구요!
    저는 언더에도 살짝 얹어주는 느낌으로
    사용하고있어요!! 있으면 중독되는 섀도우!


    그리고 아리따움 롱웨어 섀도우로 음영을 넣어준답니다. 요 아이도 강추해요!
    은은한 펄감으로 급할때 쓰쓱 발라주면
    좀 신경쓴듯한 느낌으로 메이크업 끝!!
    정말 편해요! 또 팬슬 타입으로 되어 있어
    파우치에 넣어 다녀도 깨질 염려 없답니다!!
    마지막으로 미샤 아이팬슬로 라인 그려주면
    초스피드로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어요!!

    수영장이나 도서관 갈 때... 폐인으로 갈 순
    없으니 제가 들고 다니는 아이들이랍니다!

    소개한 제품에 궁금한 것들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공감도 눌러주기!!


    수영하고 데이영은 다시 카페에서
    취준생 모드로 공부중 ㅠㅠ ..홧팅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