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역/코엑스]가성비 좋은 코스요리! 연말모임 장소 추천! 마노디쉐프 삼성점
    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2021. 12. 19. 02:57
    728x90

    다가오는 연말 ~ 아주 조금이라도 분위기 내고 싶다면?! 가까운 지인들과 가성비 좋은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마노디쉐프를 추천합니다!

    삼성점 마노디쉐프 내부에요! 깔끔하고 우드 인테리어로 따뜻한 하우스 느낌입니다. 다만 삼성점은 들어가는 입구가 애매해서 ㅠ 외관 모습이 잘 띄지 않아요. 이 점이 아쉽네요! 그래도 들어가면 잔잔한 조명과 함께 내부가 깔끔해요.

    마노디쉐프에서 저는 품격 코스요리를 먹었는데요! 가격은 바로 69,900원!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스타터로 나온 갈릭브레드와 샐러드!! 샐러드에 병아리콩이 많이 들어가서 넘 좋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병아리콩을 좋아하는 영트래블입니다. 그리고 갈릭브래드는!! 위에 마늘이 듬뿍 들어간 꿀벌 소스가 듬뿍!! 빵 안까지 촉촉히 쓰며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파스타!! 코로나 시국에도 가기 가 참 좋은게.. 파스타도 1인분씩 각 접시에 따로 나온다는 점입니다! 개인 접시에 따로 나오니 이 시국에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어요!

    먹물 생면을 이용해서 만든 봉골래파스타! 코스에 파스타는 봉골래로 정해져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살짝 짬뽕?!느낌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엄청 칼칼한 맛은 아니고 느끼함과 칼칼함의 그 중간 맛을 잘 잡은 것 같아요. 1인 접시에 나와도 양이 넉넉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저희는 기본인 채끝등심부위를 먹었습니다. 주문할 때 굽기 정도를 물어보는데 영트래블은 미듐을 선택했어요. 딱 알맞게 익혀서 나왔답니다. 보통 미듐웰던까지 가는 ….. 좀 더 익혀서 나오는 곳도 있는데, 마노디쉐프는 딱 적정 미듐으로 나온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것 중에 구운마늘, 소금, 와사비, 머스타드 이렇게 나오는데요, 구운마늘과 함께 먹는 것이 더 영트래블 취향이었습니다. 스테이크도 너무 맛있었네요.

    메인인 스테이크 사진 한장 더!! 레드 와인은 글래스로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레드와인과 스테이크의 조화는 굿굿!!

    거리두기 강화 전, 영트래블은 화사 동료 분들이랑 갔었는데요!! 다들 맘에 들어하시더라구요. 다 함께 짠!!

    그리고 먹다 보니 디저트를 못 찍었지만…! ㅠㅠ 티라미슈 케이크가 나와요🍰 디저트까지 아주 완벽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마노디쉐프 블로그에 친절히 메뉴 소개가 되어있더라구요.

    출저: 마노디쉐프블로그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입에서 아주 살살 녹는 티라미슈랍니다! 디저트까지 신경 쓸 필요가 없는 마노디쉐프의 품격코스!! 가격 대비 정말 구성이 알차게 나오는 것 같아서 주변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마노디쉐프를 추천하는 이유는 음식들도 전반적으로 군더더기 없고!! 가격대비 맛 좋은 스테이크 코스 요리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와인도 한 잔 곁드리면 연말 분위기 업업!! 삼성역 5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또는 오크우드 바로 건너편에있으니 코엑스 안에서 오크우드 방향으로 나오셔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영트래블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