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랑스/니스]니스에서 가까운 이탈리아 아울렛! 더몰산레모! 신생 더몰 아울렛 방문 후기!
    영트래블's 여행지/니스여행2022 2022. 8. 16. 20:35
    728x90

    나름 유럽까지 왔는데!! 쇼핑을 또 아예 안 하는 것은 내심 아쉬웠던 영트래블! 그래서 니스에서 가까운 더몰 산레모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더몰 산레모는 이탈리아에 위치했지만 니스에서 기차 타고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가깝습니다.

    기차역인 니스빌 도착!! 니스빌이 이렇게 예쁜지는 ㅋㅋ 여행 중에 몰랐네요. 이 날도 무척 더워서 정신이 없었다죠..

    19년도 블로그를 보면 니스에서 더몰 산레모까지 셔틀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영트래블이 여행을 준비할 때는 더몰 산레모 홈페이지에 니스에서 가는 셔틀 시간표가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 있죠..

    https://sanremo.themall.it/kr/%ec%a0%80%ed%9d%ac%eb%a5%bc-%eb%b0%a9%eb%ac%b8%ed%95%b4%ec%a3%bc%ec%84%b8%ec%9a%94

    코로나 여파로 운행을 안할 수 있다 생각하고 산레모역에서 12시에 오는 셔틀을 타는 것으로 여행 계획을 짰습니다. 영트래블은 12시에 오는 차를 탔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또 셔틀 시간이 변경되었네요! 가시기 전 홈페이지에서 꼭 셔틀 시간 다시 확인해보세요~~

    [더몰 산레몰 가는 법]
    니스빌➡️ventimiglia (Ter종점)➡️Sanremo역➡️셔틀로이동

    니스빌에서 난해한 기차표 기계 앞에서 아날로그 버튼을 꽉꽉 누르며 무사히 표를 ventimiglia 까지 가는 행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벤티미글리아라는 곳은 이탈리아 소도시로 여기도 휴양지라구 하네요. 영트래블은 잠깐 내려서 다음 산레모가는 티켓을 구매하고 그 전까지 경치 구경을 했습니다. 이 곳도 경치가 너무 평화롭고 아름다웠던..!

    그런데 영트래블이 여기서 실수를 했다면!! 무조건 저희 계획 시간에 맞추다보니 좌석제 기차 티켓을 구매한거 있죠 ㅠ 무려….23유로ㅠㅠ 이런 실수는 다른 분들 안하시길!! 어쩐지 좌석 선택할 때부터 쬬금?! 이상했다..

    산레모 가는 행 기차 터미널을 한번 더 확인하고 산레모역 도착!! 1시간 여유롭게 와서 역 카페에서 기다리다가 11시 40분쯤 역 앞 더몰 표시가 있는 곳에서 기다렸습니다.

    역 앞 작은 전봇대 앞이 셔틀 기다리는 곳이에요. 나름 더몰 가시려는 외국분들도 슬슬 나오신답니다. 그래서 영트래블이 잘 못 서있는 불안감이 1도 없었습니당 ㅎㅎ

    딱 시간 맞춰서 이렇게 생긴 버스가 와요! 누가봐도 더몰 산레모 가는 버스죠?

    버스 기사님께 라운드라고 말하고 4유로 주면 이렇게 버스티켓을 준답니다. 돌아갈때 그대로 이 티켓 내면 되요~

    버스타고 한 15분만에 도착한 더몰 산레모!! 사람들도 많이 없고 굉장히 조용 합니다. 어렸을 때 간 파리 근처 아울렛과는 분위기가 매우 다른… 새로 생긴 데이기도 하고 브랜드가 아직 많이 안들어와서 아직 찾는 사람들이 많이 없나봐요!

    더몰 산레모에 들어온 브랜드들이에요! 한국 분들이라면 좋아할 브랜드는 당연 구찌, 생로랑, 보테가, 발렌시아가, 버버리 이렇게 있겠네요!

    쭉 둘어보니 구찌랑 생로랑 발렌시아가는 몇 개 건질게 있더라구요. 보테가랑 버버리는 가방보다 옷이 더 많았고.. 매장 구경하고 가격 비교해보고 밥먹고 이러면 2시간 이내로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옷이나 신발 등 더 꼼꼼히 둘러보신다고 하면 3시간 잡으면 쇼핑은 충분히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우선 굵직한 브랜드 별로 다 들어가보고 니스에서 사려던 루이비통 미니백과 생로랑 가방 가격을 비교하며 영트래블은 생로랑만 한 3번..? ㅋㅋㅋ 추가로 들락날락ㅋㅋㅋ

    더몰 산레모 2층에 레스토랑이 하나 있는데 여기서 샌드위치 먹으며 인터넷으로 눈으로 담은 가방들의 가격들 좀 찾아보며 결국 더몰에서 가방을 사는 것으로 결정!!

    오히려 브랜드가 별로 없으니깐~ 결정하기 쉬웠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니스에서 먼저 명품관, 라빠예뜨 백화점에서 사고 싶은 것들 가격 알아놓고 아울렛와서 살지 아님 다시 니스에서 살지 고민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영트래블은 애초에 이 아울렛에 많은 브랜드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니스 루이비통 매장에서 먼저 둘러보고 가격 알아 본 후 더몰에서 사고 싶은게 없으면 니스돌아와서 사자!는 맘으로 훅훅 빠르게 쇼핑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맘에 든 가방을 생로랑에서 발견했기 때문에 산레모에서의 쇼핑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3시반 셔틀을 타고 산레모역으로 도착! 쇼핑을 여유롭게 끝내고 돌아오니 시간이 너무 많이 남은거에요. 영트래블은 6시30분 기차표를 구매했는데..ㅠ 그래서 인포에서 기차시간 바꿀 수 있냐구 물어보니 다행히 되더라구요! 5시 걸로 바꾸고 한 시간 동안 산레모 역 근처에서 5유로씩하는 젤라또를 후회없이 먹었답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 후회 안하는 영트래블!

    이탈리아 젤라또도 먹어줘야쥬🧡

    그리고 영트래블이 산 생로랑 가방!!
    여행 간 김에 냅다 질렀지만 그래도 후회하지 않아요!매장 들어 가자마자 요 아이가 눈에 확 ! 들어왔는데 ㅎㅎ 이 아이 한 점 남았다하여… 오랜 고민 끝에 더몰에서 구매했답니다! 한국가서 열심히 들어야지!!

    참고로 택스리펀은 12% 받았고 들어올 때 관세도 문제없이 진행 완료!!

    **더몰 산레모 아울렛 방문 시 여권 꼭 들고 가세요**
    니스빌에서 여권을 깜박한 영트래블은 정말ㅋㅋㅋ 얼마나 깜짝 놀랬는지 ㅋㅋ 숙소 다시 갔다는ㅋㅋ 숙소가 가까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여권들고가야 현장에서 결제할때 ID체크 및 택스리펀 받을 수 있으니 꼭꼭!! 여권 챙기세요~

    또 아무래도 국경을 넘어서 그런지 이 날은 역에서도 다른 국적분들 여권을 검사하시더라구요! 영트래블한테는 여권보자고는 말 안했지만 이 날은 니스 도착해서도 트램에서 검사하는 것도 봤답니다. 여권은 잊지말고 잘 챙깁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