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제주도를 가득 담은 맛집 리스트!
    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2021. 8. 26. 23:41
    728x90

    영트래블이 직접 다녀와서 맛있었던 맛집들만
    골라 써보는 제주도 맛집 리스트!!

    역시 제주도는 먹으러 가는거다!

    1. 애월리에
    애월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퓨전 전문점입니다. 테이블은 많은 편이 아니지만 오픈 시간 11시 맞춰가니 저희가 첫 손님이더라구요! 대표메뉴 뿔소라 아란치니와 흑돼지등심컷틀렛, 애월리에 파스타까지 !! 두명이서 삼인분은 기본이다!! 하며 열정적으로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제주도에서 오래 일한 친구의 친구한테 추천받고 갔는데요, 왜 아란치니는 꼭 먹으라고 했는지 나이프로 자르자마자 알 수 있었습니다. 치즈와 뿔소라를 품은 아란치니는 겉은 빠삭하고 속은 부드러움의 극치입니다!!

    흑돼지 컷틀렛도 맛있었습니다. 밥량이 많지 않아 고기의 고유의 맛을 느끼기 좋았어요! 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다니..!

    제주도 해물이 듬뿍 들어간 애월리에 파스타도 맛보세요! 매콤한 로제 크림 파스타. 그리고 너무나도 신선했던 해산물. 너무 배불러서 면은 남겼지만 해산물은 다 먹었답니다!

    2. 미영이네
    서귀포에 위치한 고등어횟집, 미영이네
    고등어회는 정말 잘하는 곳에서 먹어야 하는거 다 아시조? 비린내에 취약한 영트래블한테 바로 통과된 미영이네 고등어회!!

    정말 비린 맛이 일도 나지 않습니다! 김과 미영이네의 쌈장까지 같이 먹으면 퍼펙트!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회를 먹었다면 마지막은 매운탕이겠죠? 고등어회 남은 횟감으로 만든 매운탕은 어떤 맛일까 기대했는데..!! 하얀 국물의 매운탕은 첨봐서 놀랬어요! 옛날 하얀 국물로 유행했던 나가사끼 짬봉 라면 맛이랑 유사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 알싸한 맛과 맑은 국물의 조화는! 회를 먹은 영트래블 입맛을 개운하게 해줬답니다.

    3. 고집돌우럭
    여기는 체인이라 제주도 여러 곳에 있다고 들었어요!
    저희는 중문에 위치한 곳으로 갔습니다.

    런치세트를 시켰는데.. 너무 푸짐한거에요! 맛깔나는
    우럭조림과 여러 종류의 쌈까지. 그리고 저는 미역국도 왜이리 맛있던지!! 쌈밥 잘 안먹는데 우럭조림과 함께 쉬지 않고 먹었네요.

    고집돌우럭의 화려한 한 상! 여기는 다음 제주도 여행 시 부모님 데리고 다시 오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4.제주도 스타벅스
    제주도에서 왜 스타벅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스타벅스에서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가 있다구 해서 가봤어요~~

    디저트 맛집도 많지만 스타벅스도 재미로 가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좀 더 과장하자면 외국에 있는 스타벅스를 구경하러 간 느낌이었달까~~

    5. 풍림다방

    정말 너무 또 가고 싶은 풍림다방! 여기두 오후에 가면 사람이 많다해서 서둘러 간 곳인데… 풍림다방의 시그니처커피 풍림브레붸!!!! 정말 잊을 수 없어요❤️ 또 먹으러 가고 싶은 그 맛. 커피 위에 올라간 크림은 제가 마셔본 아인슈페너 크림보다 더!! 진~~한 맛이 느껴져서..정신이 번쩍 들었던 그런 커피였습니다. 담에도 줄 안 서고 먹고싶다…

    제주도가서 전복죽, 흑돼지 삼겹살, 회도 먹었지만 이 음식들은 사실 맛집이 아니더라두 눈에 보이는 곳에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영트래블이 그 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곳들만 정리해봤습니다. 정말 또 가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