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보정동] 순두부인가? 케이크인가? 보정동 카페거리 #더블유스타일 (W스타일)
    영트래블's 먹는이야기 2021. 8. 14. 18:07
    728x90

    오랜만에 동네에서 만남을 가진 우리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왔다😄

    우선 우리의 목적은 밀크블록 케이크로 유명한
    더블유스타일 (W Style)

    네모네모 반듯한 모양
    크림이 치덕치덕
    이게 바로 밀크블럭이다!

    가격은 12,900원
    네모 반듯한게 두부 같지 않나?
    약간 몽실몽실한 느낌도 있어
    순두부 같기도 한 밀크블럭

    우선 다른 빵도 궁금했지만
    우린 해야할 일이 있어
    밀크블럭소금빵 레몬케이크를 사고
    근처 스벅에 갔다
    (스벅은 외부음식 가능해요🌸)

    스벅에서 접해본 더블유스타일의 메인 케이크
    미니블럭

    우선 패키지가 마음에 들었다
    너무 궁금해서 바로 박스를 개봉하고 접해 본 케이크

    따란!!!!
    생크림 위에 빵가루 같은게 포슬포슬 뿌려져있다

    보이시나요??? 겹겹이 쌓여있는 크림의 향연?
    우유 크림이 치덕치덕 발려있는 것도 좋은데
    빵 사이사이에도 풍족하게 크림이 껴있었다

    그리고 빵 식감도 뭔가 다른 빵과 느낌이 다르다고 해여하나?
    쫀쫀하고 꾸덕했던 느낌?
    하 맛있었다!
    근데 아무래도 크림이 달다보니
    아아가 필수템이다!

    먹다보면 커피 땡기는 느낌

    소금빵은 포장된 상태로만 찍고
    빵 모습은 찍기도 전에 먹어버린 나..
    아니 근데 이게 무슨일?
    더블유 스타일
    소금빵이 메인이다 ㅋㅋㅋㅋㅋ
    진짜 짭짤한 와중에 바삭 촉촉 폭신 다하는 그런 맛

    너무 맛있어서 할일을 마치고
    집에 가기 전 사가려고 다시 가 본
    더블유스타일 아까 못 찍은 내부 사진도 열심히 찍어봤다

    다시 돌아간 더블유스타일..
    이게 도대체 뭔일..
    우리가 간과한 사실이 하나 있다
    이곳은 엄청 유명한 빵집이라는 사실..!

    11시 좀 넘어서 갔을때 많았던 빵들이
    세시즈음 다시 가니 없어졌다는 것..

    소금빵이 다 사라지고 없었다..

    우선 크로아상 종류가 많았는데
    기본 크로아상리 있고,

    과일과 크림이 들어간 크로아상도 있었고!

    인절미맛 흑임자맛,

    아몬드 맛, 초코맛이 있었다!!

    여기 보면 중간 중간 3+1행사, 2+1행사 하는 제품이 있는데
    크로아상도 3+1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치즈를 활용한 빵 종류도 다양하게 존재했다
    치즈도 맛있고 빵도 맛있는데?!
    합치면 얼마나 맛있을까?????

    바게트 종류도 다양했는데
    사진으로 모습을 담진 못했지만
    기본 바게트와 치즈 바게트가
    다른쪽에 배치되어 있었다

    (플레인 바게트를 구매했다는 것!은 안 비밀😄)

    이게 보다보면 진짜 빈공간이 많은 빵판이 많은데
    기록해놨다가 다음에 가면 사먹어봐야지 ㅋㅋㅋ
    진짜 얼마나 맛있으면 빨리 물건이 빠지는 걸까?

    아니 근데 허니브레드 비주얼 무슨일?
    솔드아웃이 제일 먼저 되는 제품이라고 써 있는거 보니
    귀여운 생김새와 같이 맛도 미쳤나 보다

    쉬폰과 파운드류도 낭낭하게 준비되어 있다
    파바, 뚜레쥬르 안 부러운 빵구성!

    아니 치아바타 같은 경우도 진짜 다양한게
    그냥 기본 치아바타가 있고
    (기본 치아바타도 맛이 두 종류 : 플레인, 올리브)
    그리고 치아바타를 응용해
    샌드위치처럼 나와있는 것도 있었다!
    그 위에 발사믹식초도 따로 팔고 있었다

    뭔가 건강한 느낌 가득했던
    아침빵

    이 친구도 2+1행사를 진행했다

    여기 보면 고로케랑 꽈배기도 맛있나보다
    하나밖에 안남고 다 빠진 모습..
    다음에 와서 진짜 다 먹어봐야겠다 ㅋ큐

    팡도르도 생크림맛 초코맛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큐브 생크림 페스츄리도 있고

    밀크블럭을 먹어본 나로써는
    여기서 파는 크림빵류는 가 맛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내가 좋아하는 잠봉뵈르도 팔았다
    여태 먹어본 잠봉뵈르 중 최고는 소금집이었는데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살포시 구매🛒

    제과제품도 많았다
    휘낭시에도 있었고
    쿠키류도 많고
    스모어도 있고!

    맛있는 코코
    아직도 안드셔 보셨어요?

    여기 주요 빵들에 꼭 있는 멘트
    아직도 안드셔 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네.. 아직 안 먹어봤어요..!
    다음에 또 와서 먹어볼게요오롤😜”

    몽블랑도 있고
    엄마가 몽블랑 좋아하눈뒈.
    원래 맘모스빵도 있어서
    사가려

    베이지 치즈?!
    치즈 후레쉬팡 같은걸까?
    그럼 완던 좋은데에에에 말이쥐?!

    진짜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다 못찍은 것 같은 이 느낌..!
    모닝빵,식빵은 심지어 몇 안 남은 상태였다

    왠지 빠지면 섭섭할 마카롱
    마카롱도 뚱카롱이다
    필링이 가득해 보였던 마카롱!

    다음에 한번 사봐야겠당

    마지막으로 구매한 빵 잘라주신
    직원 분 뒷모습🥰

    집 근처에 더블유스타일 도넛이라고 있는데
    데이영이 맛있다고 했었눈데!
    알고보니 더블유스타일 사장님이 내신
    도넛집이라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