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박 4일 대만 여행 - 대만 란디스 호텔,[The Landis Taipei Hotel] 생생후기
    영트래블's 여행지/대만여행2015.10 2015. 11. 4. 23:28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만 여행 1일차 -킹핑티 레스토랑, 시먼역 용산사 구경 이 남아 있지만

    사람들이 여행갈때 제일 고민이고 궁금해 할.. 숙소 문제!!일 것 같아서

    제가 3박 4일 대만 여행하는 동안 묵었던 숙소에 대해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5성급 호텔 , Landis
    No. 41, Section 2, Minquan E R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4






    신텡궁(행천궁)에서 걸어오다 보면 보이는 란디스 호텔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문을 열고 딱 들어 갔을 때 보이는 쇼파와 1인 침대에요

    3명이서 가서 1인용 침대가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저 침대가 바로 저의 침대가 되었다는 사실!!



    일단 첫 발을 내밀어 들어가고

    그럼 왼쪽편에 보이는

    미니 서재라 할 수 있는 의자와 책상입니다.

    생각 보다 저 의자가 편해서 

    저 핸드폰 충전 하면서 저 의자에 앉아 다리는 책상 위에 올렸다는건 안 비밀..



    매일 아침 갈아 주던 저 커피 캡슐

    디카페인 커피도 있었고 카페인 커피도 있었어요!

    저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안 마셨지만

    저희 부모님은 매일 한잔씩 드셨답니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라고 미리 말해서였을까요?

    축하 카드와 함께 있던 선물 ... 바로 레드와인이었습니다.

    와인 옆에 있는 과일 바구니는 매일 아침 새로 갈아주었어요!

    헝 과일 맛있졍 ><



    거실에 있던 벽걸이 티비에요

    채널은 많았지만

    알아 들을 수 있는 언어가 아니라...

    그래도!! 엄청 반가운 한국 드라마를 중국어 더빙으로 많은 채널에서 보여 줬어요!!



    그리고 저희 부모님이 주무실때 사용하시던 침대에요!

    참고로 침대 위에 있는 물건들은

    부끄럽게도 제가 던져 놓은.. 저의 물건들이네요 허허허허허허



    부모님의 침대 쪽에 있던 또 다른 벽걸이 티비 입니다.



    그리고 화장실인데요!

    우선 욕조! 샤워 부스도 옆에 따로 있지만

    저는 .. 

    제가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화장실을 넓게 쓰고 싶은 마음에 욕조를 없앴거든요!!

    그래서 인지 정말 반가웠던 욕조였어요

    매일 저녁 반신욕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했답니다.



    정말 신기 했던 변기에요..!

    이거 정말 짱인것 같아요

    사람이 온 것 같으면 알아서 변기 뚜껑을 열어주고..

    볼일을 보고 일어나면 자동으로 물을 내려 주고..

    또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뚜껑이 내려가고..

    후오!! 쫌 짱인듯



    마지막으로 세면대 입니다!



    애초에 좋은 호텔로 잡긴했지만

    생각보다 더 좋았던 란디스 호텔이었어요.

    중산초교역, 행천궁역 중간에 있었고,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교통편도 정말 좋았답니다.

    일단 로비에서 일하시던 호텔리어들! 정말 친절했어요 ㅜㅜㅜ

    아침도 맛있게 잘 먹었고!


    참고로 제가 묵었던 호텔이 맛집으로 정말 유명한 호텔인데.. 

    아쉽게도 호텔에서의 식사는 아침 식사 밖에 없었네요..

    워낙 대만에 먹을 것들이 많다보니...


    다음번에 가보면 이 호텔에서 밥 한번 먹어 보고 싶답니다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이 호텔을 예약하고 사용하고.. 

    정말 후회없고 좋았던 란디스 호텔

    다음번에도 가보고 싶지만.. 

    전.. 돈이 없는 휴학생이니 유스호스텔에 묵을 예정이랍니다 ^^ 호호

    그럼 정말 뿅 아디오스 

    여러분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